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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년 상반기 신규 상장 유망종목 포스뱅크 드림인사이트 주가 분석

돈삘 2024. 2. 6.

이 글에서는 포스뱅크 드림인사이트가 전망과 목표 주가, 기업 정보에 대해서 설명합니다. 주식 거래에서 주목해야 할 점은 미래의 기업 가치를 예측하고 먼저 움직이는 것입니다. 투자 대상을 선택하기 전에 현재 기업 상황과 지표를 살펴보아야 합니다. 포스뱅크 드림인사이트 주식의 주요 현황과 투자 정보를 확인하시고 주식 투자에 유용한 정보들을 한 곳에 정리해두었으니 투자 전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포스뱅크
포스뱅크

 

 

포스뱅크 주가와 경제 지표 연계 분석

 

포스뱅크 기업 개요

포스뱅크는 상업서비스 기업입니다. 대표자는 은동욱 이며 설립일은 2003/09/19, 주식 상장일은 2024/01/29입니다. 전체 종업원 수는0명 이고 본사 주소는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08. 805-808호(가산동, 뉴티캐슬)입니다.

포스뱅크 주가 분석

포스뱅크 현재 주가는 25,650원이며 전일 대비 원의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포스뱅크의 주주현황을 살펴보면 은동욱(외 7인)이 지분 27.29%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포스뱅크는 상업서비스 기업으로 장중 기준으로 주가는 25,650원 입니다. 포스뱅크의 시가 총액은 2507억 원이며 발행 주식수는 0.39주 입니다. 외국인 보유 비중은 4,673,295% 이며 장중 거래량은 9,355,485를 기록했습니다. 매출액은 635억 원, 영업이익은 120억 원을 달성했습니다. EPS는 없음원이며 포스뱅크 주식 배당수익률은 103% 입니다.

단기적인 투자를 고려한다면 대주 구성 정보는 필요하지 않을 수 있지만, 장기적인 투자를 계획 중이라면 대주 구성과 대표자 정보를 파악하는 것이 좋습니다.

 

 

포스뱅크 주식 결론

<수출 기반으로 성장>

-동사는 POS 및 터치 스크린이 탑재된 안내기 혹은 무인 주문기 형태의 인터렉티브 KIOSK를 개발, 제조, 판매함. 제품은 PC에 카드 리더(MSR), 바코드 리더, 영수증 프린터 등을 장착하고 POS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사용하는 PC 기반임. 시스템화되어 관리되고 있는 생산라인(온도, 습도 상시 관리), 제품 내 먼지 유입 방지를 위한 방진 관리 프로세스 및 엄격한 품질 기준을 준수함.

-2023년 9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13.7% 감소, 영업이익은 20.7% 감소, 당기순이익은 19.8% 감소. 별도기준 2020년~2022년 연평균 매출 성장률은 22.6%에 달하며, 이 중 약 70% 이상을 해외 시장에 판매하고 있는 수출 주도형 강소 기업임. 연간 최대 283,000대의 생산 능력을 확보하여 규모의 경제를 통해 가격 경쟁력을 확보하는 등 글로벌 브랜드로서 매출 비중을 확대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함.

 

드림인사이트
드림인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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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림인사이트 주가와 글로벌 시장 동향 변동

 

드림인사이트 기업 개요

드림인사이트는 미디어 기업입니다. 대표자는 김기철 이며 설립일은 2012/08/20, 주식 상장일은 2024/01/25입니다. 전체 종업원 수는0명 이고 본사 주소는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33길 12 1407.1410.1411.1412호(구로동, 우림이비지센터2차)입니다.

드림인사이트 주가 분석

드림인사이트 현재 주가는 3,660원이며 전일 대비 원의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드림인사이트의 주주현황을 살펴보면 김기철(외 3인)이 지분 60.78%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드림인사이트는 미디어 기업으로 장중 기준으로 주가는 3,660원 입니다. 드림인사이트의 시가 총액은 604억 원이며 발행 주식수는 0.04주 입니다.

 

외국인 보유 비중은 541,232% 이며 장중 거래량은 16,491,966를 기록했습니다. 매출액은  억 원, 영업이익은 35억 원을 달성했습니다. EPS는 없음원이며 드림인사이트 주식 배당수익률은 % 입니다.

단기적인 투자를 고려한다면 대주 상황 정보는 필요하지 않을 수 있지만, 장기적인 투자 계획이라면 대주 상황과 대표의 정보를 숙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드림인사이트 주식 결론

<안정적인 매출 성장>

-광고의 기획, 제작부터 온라인 플랫폼매체 광고게재 및 사후관리까지 광고산업 전반을 대행하는 광고대행업체임. 동사는 자체 개발한 마케팅 솔루션 모델인 「크리X테크」를 사용하여 광고의 효율을 극대화하고 있음. 주력 사업영역인 모바일 광고시장은 각 제품 단위의 광고비 단위당 효율을 DB화하여 정량적인 측정 및 분석이 이루어져 즉각적인 광고주의 피드백이 가능한 특징을 지님.

 



-2023년 3분기 별도기준 매출액을 120억원, 영업이익 28억원, 당기순이익 29억원을 기록함. 2023년 3분기 매출구성은 온라인DA 50%, 바이럴 21%, 디지털옥외 14%, 온라인SA 4%, 제작 등 11%로 구성되어 있음. 성과보상형 등의 자체 광고상품으로 광고주의 매출을 증대시킴으로써 온라인 광고비를 계속 늘려가는 판매 방식과 지속적인 신규미디어 상품을 제안하는 크로스미디어 판매 방식을 취하며 시장을 선점중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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